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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번호 카테고리 제목
29 서비스기타 문자를 받고 싶지 않아요
  • 로그인후 마이페이지> 회원정보 설정> 휴대폰 기재란 옆 체크박스를 통해 수신동의 설정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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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8 서비스기타 카카오톡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"퍼밀" 검색 후 친구 추가 후 고객님 주문자 정보와 함께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상담시간이내에(10:00~6:00)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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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7 서비스기타 구매 완료시 적립금이 몇 % 쌓이나요?
  • 구매하신 금액의 실 결제 금액 기준 1%가 적립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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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6 서비스기타 상품후기 적립금은 얼마나 쌓이나요?
  • 일반 텍스트 후기와 사진 후기는 차등없이 후기를 남겨주시면 주문한 상품 하나의 품목당 1번의 후기만 인정되어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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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5 회원혜택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 되나요?
  • 주문상품 구매 시 결제정보를 선택하기 바로 위 상단에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쿠폰이 보여집니다. 적립금은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조건에 따라 적용이 달라 이점 참고 부탁드리며 쿠폰의 조건을 확인후 적용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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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4 회원혜택 적립금과 쿠폰의 유호기간은 동일 한가요?
  • 적립금의 경우 적립 일자로 부터 1년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, 기간 만료후 자동 소멸됩니다. (1년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현금화 되지 않습니다.) 쿠폰은 발급되는 목적에 따라 유효기간이 각각 상이하여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사용부탁드립니다. 사용하지 않아 자동 소멸된 쿠폰에 대해서는 복구가 어렵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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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3 회원혜택 적립금,쿠폰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  • 회원분들마다 쿠폰내용과 적립금 내용이 상이 할수 있어 고객님 정보로 로그인 후> 마이 페이지 상단에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적립금이 확인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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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2 배송안내 지정일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지정일 배송의 경우 받으시고자 하시는 일자보다 여유있게(3일~5일전에) 주문해주시면 일자 맞추어 배송 진행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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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1 배송안내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저희 퍼밀은 상품마다 각 산지에서 출고가 진행되는 부분으로 같은 산지의 상품이 아닌이상 묶음 배송은 어렵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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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0 배송안내 배송은 언제되나요?
  • 고객님 저희 퍼밀은 산지 농가와 함께 상생하며 보다 좋은 품질로 고객님께 인사드리고자 산지에서 바로 수확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각 상품을 주문하실때 상세 페이지에 상품의 배송일정이 기재되어 있는 부분으로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(산지 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 문자 또는 유선으로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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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9 취소/교환/환불 교환환불시 사진을 꼭 첨부해야 하나요?
  • 퍼밀은 산지와 협업하여 자체적인 판매기준에 품질 평가를 통해 고객님께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구매하신 상품의 문제상황을 확인할수 있도록 사진을 요청드리며, 이를 근거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전달주신 사진은 품질향상에 바로 적용될수 있도록 노력하여 고객님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좋은 상품을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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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8 취소/교환/환불 교환환불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  •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 부터 24시간이내에 (신선식품으로 인해 보관방법에 따라 상품의 이슈가 발생될수 있어) 받으신 상태를 촬영 마이페이지 1:1 문의를 이용해주시거나 카카오톡: 퍼밀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 가공류을 제외 신선식품은 단순변심, 주문오류 등에 해당시 교환, 환불은 어렵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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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7 취소/교환/환불 교환시 별도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  • 신선식품을 제외 가공 식품과 일부 비식품류에 대해서만 반품이 가능하며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 반품시 제품별로 택배비가 부과되며,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(단, 판매자 과실 등 상품에 문제로 인해 교환/환불 시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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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6 취소/교환/환불 상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어요.
  • 상품을 교환/ 환불 받으셔야 하는 사유와 함께 수령당시 촬영한 상품의 상태 사진을 고객안심센터 (080-855-8120) 또는 카카오톡: 퍼밀 / 1:1 게시판으로 통해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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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5 취소/교환/환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
  • 입금 확인 상태에서는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나 단계가 상품 준비중일 경우 고객안심센터(080-855-8120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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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4 주문결제 이미 주문을 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(발송전) 상품이 출발하기 이전의 경우 취소 후 재주문을 요청드립니다. (발송후) 상품을 수령하신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. 이벤트 등으로 인한 수단변경 요청 시 온라인마켓의 특성상 미리 사전 고지 후 이벤트가 진행되는 부분이 아닌 관계로 이점 유의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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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3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하고 싶어요
  •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승인후에는 변경이 어려운 부분으로 신청 시 다시 한번 검토후 신청을 요청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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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2 주문결제 현금영수증/ 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결제화면에서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용을 선택 시 발급 방법을 선택 후 결제요청을 눌러주시면 입력하신 정보로 발급이 가능합니다. 지출증빙용 선택 시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발생됩니다. (결제완료후) 로그인>마이 페이지>왼쪽바 세금계산서 신청에서 사업자 등록번호와 기재시 기입해주신 정보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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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1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• 로그인페이지> 오른쪽 상단 주문조회 클릭시 비회원 주문조회 칸이 생성되며 구매 당시 주문하셨던 주문번호와 기재하셨던 메일주소 기입후 주문조회를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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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0 주문결제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•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다만 온라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의 적용은 어려우며 주문시 주문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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